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FAQ

FAQ

옐로먼트 이용에 궁금하신 부분을 확인해 보세요

게시판 상세
제목 상품을 반품/교환/취소 하고 싶어요
작성자 yelloment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0-01-13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60

[상품에 문제가 있는 경우]


1. 신선식품 : 상품을 받은 날로부터 2일이내에 사진과 함께 1:1문의 또는 카카오톡 문의로 접수해주세요

2. 그 외 상품 : 문제가 있다는 사실을 알았거나 알 수 있었던 날로부터 1개월 이내에, 사진과 함께 1:1 문의 또는 카카오톡 문의로 접수 해주세요


[단순변심/ 주문 오류의 경우 ]


1. 신선식품 : 재판매가 불가한 상품의 특성상 단순변심, 주문 실수, 개인 기호에 따른 교환 및 반품은 어렵습니다.

2. 그 외 상품 : 상품을 받을 날로부터 7일 이내에 교환 또는 환불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.


단, 단순 변심일 경우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이며, 이미 배송비를 부담하신 경우에는 3,000원의 반품비가 부담됩니다.

상품에 문제가 있는 것이 확인될 경우 배송비는 옐로먼트에서 부담합니다.



* 상품의 하자 등의 사유로 교환 또는 반품을 신청하는 경우, 1:1문의 또는 카카오톡 문의에 해당 사항을 확인할 수 있는 사진 첨부 부탁드립니다


* 구매하신 상품에 문제를 확인 할 수 있는 상세한 사진일 수록, 보다 신속하고 정확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